추억의 포켓몬빵 없어서 못산다 .. 누적판매량 150만개 돌파
SPC삼립의 포켓몬빵은 출시 7일 만에 누적 판매량 150만개를 돌파했다고 발표했다.이와같은 판매량은 신제품 평균 매출의 6배 이상이다.
1998년에 처음 선보인 '포켓몬빵'이 16년만에 또다시 히트를 친 것이다.
SPC삼립도 포켓몬빵 시즌2를 준비하고 있는데 5월 쯤 출시 예정이다.
이어 단종 됐던 케로로빵, 원피스 빵도 검토중이다.
당신이 관심 있을 만한 콘텐츠
BEST 머니이슈
- 4개월 만에 35억벌었다!! 주식, 순매도 1위종목..."충격"
- 내장지방,원인은 비만균! '이것'하고 쏙쏙 빠져…
- 대만에서 개발한 "정력캔디" 지속시간 3일!! 충격!!
- 新 "적금형" 서비스 출시! 멤버십만 가입해도 "최신가전" 선착순 100% 무료 경품지원!!
- "한국로또 망했다" 이번주 971회 당첨번호 6자리 모두 유출...관계자 실수로 "비상"!
- 주식, 비트코인 다 팔아라 "이것" 하면 큰돈 번다!
- “빚 없애라” 신용등급 상관없이 정부서 1억지원!
- "빠진 치아" 더 이상 방치하지 마세요!!
- 로또1등' 수동 중복당첨자만 벌써 19명째 나왔다.
- 10만원 있다면 오전 9시 주식장 열리면 "이종목" 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