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아주 의미가 깊은 무형문화재 페스티벌 열어
경기도가 다가오는 18일부터 3일 동안 '2022 경기도 무형문화재 대축제'를 연다.1999년에 시작해 '천년의 인고, 인간문화재를 만나다'라는 테마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벌써 24회를 맞았다.
경기도 무형문화재는 시흥군자봉성황제 등 전통 공연과 청화백자 등 기능 분야 종목의 예술가들이 만든 작품이 펼쳐진다.
이번 행사는 모든 사람들이 무료로 참석할 수 있다.
도 관계자는 “이번 공개행사는 경기도의 무형문화재를 이해하고 전통의 의미를 공유하는 아주 뜻깊은 행사이다.”라고 말했다.
당신이 관심 있을 만한 콘텐츠
BEST 머니이슈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 당뇨환자 '이것' 먹자마자..바로
- 31살에 29억 벌고 먼저 은퇴해, 비법없고 규칙만 지켰다!
- 먹자마자 묵은변 콸콸! -7kg 똥뱃살 쫙빠져!
- "관절, 연골" 통증 연골 99%재생, 병원 안가도돼... "충격"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당뇨환자', '이것'먹자마자
- 목, 어깨 뭉치고 결리는 '통증' 파헤쳐보니
- 대만에서 개발한 "정력캔디" 지속시간 3일! 충격!
- 비x아그라 30배! 60대男도 3번이상 불끈불끈!
- 로또1등' 수동 중복당첨자만 벌써 19명째 나왔다.
- 120억 기부자 "150억 세금폭탄"에 울면서 한 말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