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하데스 타운' 대상, '3관 명예'
뮤지컬 '하데스타운'이 한국뮤지컬대상 대상을 수상했다.세계 최초 라이선스 뮤지컬 '하데스타운'이 제6회 대한민국뮤지컬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10일 서울 용산구 블루플라자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하데스타운'은 대상 외에 오르페우스 역의 박강현, 페르세포네 역의 김선영 외에 3관왕을 차지했다.
그외 신화를 재해석한 작품으로 죽은 아내 에우리디케를 찾기 위해 지하세계로 내려가는 오르페우스와 사계절 지상에서 봄과 여름을 보내는 페르세포네, 가을과 겨울에 하데스와 그녀의 남편 하디스의 이야기를 그린 뮤지컬이다.
그리고 창작 뮤지컬 ‘레드북’은 차지연의 여우주연상과 더불어 400석이상 작품상, 편곡·음악감독상, 연출상까지 4관왕을 차지했다.
‘그레이트 코멧’은 앙상블상, 무대예술상, 안무상을 받았으며 ‘쿠로이 저택엔 누가 살고 있을까?’는 극본상, 음악상 작곡 부문, 400석 미만 규모 작품상을 받아 각각 3관왕에 올랐다.
당신이 관심 있을 만한 콘텐츠
BEST 머니이슈
- 72억 기부한 미녀 스님, 정체 알고보니..충격!
- "빚 없애라" 신용등급 상관없이 정부서 1억지원!
- 로또 972회 번호 6자리 몽땅 공개, "오늘만" 무료니까 꼭 오늘 확인하세요.
- 비트코인'지고"이것"뜬다, '29억'벌어..충격!
- "한국로또 망했다" 관계자 실수로 이번주 971회차 번호 6자리 공개!? 꼭 확인해라!
- 인천 부평 집값 서울보다 비싸질것..이유는?
- 일자리가 급급하다면? 月3000만원 수익 가능한 이 "자격증" 주목받고 있어..
- 코인 폭락에.. 투자자 몰리는 "이것" 상한가 포착해! 미리 투자..
- 비트코인으로 4억잃은 BJ 극단적 선택…충격!
- 목, 어깨 뭉치고 결리는 '통증' 파헤쳐보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