첼리스트 박유신, 독일 민요 스타일 "시인의 사랑" 발매
첼리스트 박유신이 11일 소니클래식레코드를 통해 솔로 데뷔 앨범 '시인의 사랑'을 발매한다.이 앨범은 첼로와 피아노로 슈만의 사랑 노래 "시인의 사랑"을 전달한다. 노래의 가사가 된 하이네의 시와 음악을 통해 풀어낸 슈만의 내면세계를 두 연주자의 세심한 분석과 해석을 통해 포착한다.
또한 '첼로와 피아노를 위한 5가지 민요'는 독일 민요 스타일의 소박하고 경쾌하며 따뜻한 선율과 30대 초반 청년 브람스의 '첼로'가 특징이다. 오늘날 낭만주의 시대의 대표적인 첼로 소나타로 꼽히는 첼로는 소나타 1번도 포함된다.
'가을 실내악 페스티벌'과 '포항 가요제'의 차세대 첼리스트이자 예술감독인 박유신이 피아니스트 플로리안 울리히와 협업해 이번 앨범을 만들었다.
이 앨범은 지난해 9월 중순 독일 하노버에서 열린 한 컨퍼런스에서 '슈만 전문가'이자 최근까지 슈만 피아노 음악을 녹음해온 독일 뤼베크 국립음대 교수 플로리안 울리히에 의해 발표됐다. 센터에서 녹음.드레스덴 유학 중 박유신을 만난 플로리안 울리히는 박유신 예술감독과 함께 2019년 '가을 실내악 페스티벌'에 공식 초청됐다.
당신이 관심 있을 만한 콘텐츠
BEST 머니이슈
- 男性 발보다 더러운 '거기', 세균지수 확인해보니..충격!
- "빚 없애라" 신용등급 상관없이 정부서 1억지원!
- 역류성식도염 증상있다면, 무조건 "이것"의심하세요. 간단치료법 나왔다!
- 코인 폭락에.. 투자자 몰리는 "이것" 상한가 포착해! 미리 투자..
- 한달만에 "37억" 터졌다?! 매수율 1위..."이종목" 당장사라!
- "서울 동작구" 집값 상승률 1위…이유는?
- 한의사 김오곤 "2주 -17kg 감량법" 화제!
- "빠진 치아" 더 이상 방치하지 마세요!!
- 로또1등' 수동 중복당첨자만 벌써 19명째 나왔다.
- 남性 "크기, 길이" 10분이면 모든게 커져..화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