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문화회관, 수화극 '사라지는 사람들' 공연
장애인의 날을 맞아 세종문화회관에서 수화극 '사라지는 사람들'을 공연한다.수화극 '사라지는 사람들'은 다음달 19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종로구 세종대극장 M씨어터에서 이틀간 펼쳐진다.
22일부터 29일까지 사회공헌 프로그램 '천원의 행복'의 일환으로 연극 티켓은 '천원의 행복'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문화적으로 소외된 계층을 초청하는 관객 공유 시스템인 '아름다운 사람들'을 확장하고 구현하는 방법으로, '사라진 사람들' 쇼는 장애와 관련된 그룹을 우선시하고 관람 기회를 가질 계획이다.
핸드스피크 극단의 7명의 청각 장애인과 6명의 청각 장애인 배우가 출연하는 '사라지는 사람들'은 청각 장애인의 삶과 문화를 표현하며 의사 소통과 배려의 중요성을 전달한다. 극한 상황에 처한 인간의 이기적인 변신을 수화와 음성으로 동시에 표현한 두 이야기의 개론서다. 인간의 이기심과 소통 부족이라는 비극은 서로를 이해하려는 노력이 우리가 살고 있는 사회의 균열을 막을 수 있음을 보여준다. ‘사라지는 사람들’은 라이브 공연 후 네이버TV 세종문화회관 채널과 쇼핑라이브 '퍼포먼스 라이브' 채널에서도 방송된다. 안호상 세종문화회관 관장은 “공연장의 문턱을 낮추기 위한 다양한 시도를 계속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당신이 관심 있을 만한 콘텐츠
BEST 머니이슈
- 오직 왕(王)들만 먹었다는 천하제일 명약 "침향" 싹쓰리 완판!! 왜 난리났나 봤더니..경악!
- 인천 부평 집값 서울보다 비싸질것..이유는?
- 일자리가 급급하다면? 月3000만원 수익 가능한 이 "자격증" 주목받고 있어..
- 주름없는 83세 할머니 "피부과 가지마라"
- 코인 폭락에.. 투자자 몰리는 "이것" 상한가 포착해! 미리 투자..
- 폐섬유화 환자 98% 공통된 습관 밝혀져…충격
- "관절, 연골" 통증 연골 99%재생, 병원 안가도돼... "충격"
- "한국로또 뚫렸다" 이번주 1등번호.."7,15…"
- "부동산 대란" 서울 신축 아파트가 "3억?"
- 남性 "크기, 길이" 10분이면 모든게 커져..화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