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슨, 첫 돌 맞은 '준범'과 장인 어른 산소 찾아 '뭉클'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492회에서 '기억할게 이 여름날'편에서 제이슨은 아들인 준범의 첫 돌을 맞아 셀프 돌 사진을 찍고 외할아버지와 첫 만남을 가졌다. 22일 방송에는 돌을 맞은 준범이의 돌 사진을 찍기 위해 제이슨은 세트 구성, 디자인, 의상까지 맞춤 세트를 선보이며 촬영을 이어갔다.
준범이는 꼬마 신사로 변신하며 촬영을 임했고 '진행시켜' 개인기를 선보이며 매력을 폭발시켰다.
이어 제이슨은 준범이와 함께 "귀하고 소중한 분을 만나러 가요"라며 국립괴산호국원에 잠든 준범의 외할아버지를 찾았다.
제이슨은 준범과 함께 외할아버지의 납골당 앞에 서서 한참 동안 눈물을 참으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감동시켰다.
제이슨은 장인어른과 결혼한 지 6개월 만에 담도암으로 이별했던 가슴 아픈 사연을 털어놓았다. 장인어른의 건강 이상을 제일 먼저 발견하고 임종 전까지 밤을 새우며 간병했던 일화를 회상하며 "아빠가 되어 아버지의 마음을 알게 되었다"고 진심을 전했다.
당신이 관심 있을 만한 콘텐츠
BEST 머니이슈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 당뇨환자 '이것' 먹자마자..바로
- 37억 자산가, 여름휴가 전 "이종목" 매수해라!! 한달
- 로또용지 찢지마세요. 97%이상이 모르는 비밀! "뒷면 비추면 번호 보인다!?"
- 비트코인'지고"이것"뜬다, '29억'벌어..충격!
- 오직 왕(王)들만 먹었다는 천하제일 명약 "침향" 싹쓰리 완판!! 왜 난리났나 봤더니..경악!
- 월3000만원 벌고 싶으면 "이 자격증"만 따면 된다.
- 주름없는 83세 할머니 "피부과 가지마라"
- 코인 폭락에.. 투자자 몰리는 "이것" 상한가 포착해! 미리 투자..
- "관절, 연골" 통증 연골 99%재생, 병원 안가도돼... "충격"
- 비x아그라 30배! 60대男도 3번이상 불끈불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