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황대헌?" 박지원 3번 째 충돌로 경기 이탈 '노메달'
쇼트트랙 세계선수권대회에서 박지원이 황대헌과 충돌해 완주에 실패했다. 17일(현지시간) 네덜란드에서 열린 '2024 국제 빙상연맹 쇼트트랙 세계선수권대회' 남자 1000m 결승에서 박지원이 메달 획득에 실패하며 차기 시즌 국가대표 자동 선발 자격도 잃었다.
경기는 결승선 3바퀴를 남겨놓은 상황에서 황대헌 뒤로 2위를 달리던 박지원은 세 번째 곡선주로에서 스피드를 올리며 인코스로 파고들며 1위로 올라섰다. 이후 황대헌이 손을 이용해 밀쳤고 중심을 잃은 박지원은 대열에서 이탈되며 경기를 포기했다.
이에 심판은 황대헌에게 페널티를 부여했으며, 박지원은 메달 획득에 실패했다.
앞서 16일 1500m 결승에도 곡선주로에서 황대헌과 충돌해 박지원은 최하위로 밀렸으며, 지난해 10월 ISU 월드컵 1차 대회 1000m 2차 레이스 결승에서도 황대헌의 반칙패로 세 차례나 메달을 달성하지 못했다.
박지원은 "변수 없는 경기를 만들려고 노력했는데 변수가 발생했다"며 "이게 쇼트트랙이라고 생각하고 더 열심히 하겠다"고 밝혔다.
당신이 관심 있을 만한 콘텐츠
BEST 머니이슈
- 4개월 만에 35억벌었다!! 주식, 순매도 1위종목..."충격"
- 서울 천호역 “국내 1위 아파트” 들어선다..충격!
- 新 "적금형" 서비스 출시! 멤버십만 가입해도 "최신가전" 선착순 100% 무료 경품지원!!
- 역류성식도염 증상있다면, 무조건 "이것"의심하세요. 간단치료법 나왔다!
- 월3000만원 벌고 싶으면 "이 자격증"만 따면 된다.
- 개그맨 이봉원, 사업실패로 "빛10억" 결국…
- 한의사 김오곤 "2주 -17kg 감량법" 화제!
-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
- “서울 천호” 집값 국내에서 제일 비싸질것..이유는?
- 10만원 있다면 오전 9시 주식장 열리면 "이종목" 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