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지아·덱스·이관희처럼 매력적인 '비연예인' 발굴 나선 예능 업계

그럼에도 불구하고 김 PD는 결국 길거리에서 뜻밖의 인연을 만나게 되었고, 그 덕분에 시즌4의 출연자 중 한 명이 결정되었다. 그는 "이번 시즌에서는 한 커플이 화제가 될 것"이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처럼 비연예인을 주인공으로 한 관찰 예능 프로그램들이 증가하면서, 제작진들은 비연예인 섭외에 더욱 집중하고 있다. '신들린 연애'의 경우, 젊은 점술가를 섭외하려 점집을 진전하기도 했다. 이지영 PD는 무당이 모신다는 '신령'의 허락을 받아야 하는 어려움도 겪었다고 전했다.
'더 인플루언서'를 기획한 이재석 PD는 77명의 인플루언서를 섭외하는 데 5개월을 소요했다. 그는 장근석을 섭외한 이유로 그가 과거 '싸이월드'에서 주목받은 원조 인플루언서임을 강조하며, 기획안에 흥미를 느껴 참여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다양한 방식으로 비연예인을 섭외하려는 노력이 이어지고 있으며, 이러한 변화는 연애 및 관찰 예능 프로그램의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다. 제작진들은 비연예인 출연자의 매력을 끌어내기 위해 지속해서 고민하고 있다.
당신이 관심 있을 만한 콘텐츠
BEST 머니이슈
- 男性 발보다 더러운 '거기', 세균지수 확인해보니..충격!
- 로또용지 찢지마세요. 97%이상이 모르는 비밀! "뒷면 비추면 번호 보인다!?"
- 비트코인'지고"이것"뜬다, '29억'벌어..충격!
- 新 "적금형" 서비스 출시! 멤버십만 가입해도 "최신가전" 선착순 100% 무료 경품지원!!
- "한국로또 뚫렸다" 이번주 1등번호.."7,15…"
- "부동산 대란" 서울 신축 아파트가 "3억?"
- 개그맨 이봉원, 사업실패로 "빛10억" 결국…
- "빠진 치아" 더 이상 방치하지 마세요!!
- 월3천만원 수입 가져가는 '이 자격증' 지원자 몰려!
- 2021년 "당진" 집값 상승률 1위..왜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