尹, 김대기 비서실장 이천 화재 빈소 조문 보내.."추모 현은경 간호사"

윤 대통령은 이천병원 장례식장, 경기병원, 희생자들의 묘역인 김대기 비서실장, 안상훈 사회부장관에게 조의를 표하고 고인에게 이 같은 지시를 했다.
이날 윤대통령은 특히 현장에서 노인 환자들을 대피시키다 환자 옆에서 숨진 고 현은경 간호사에 대해 모든 것을 바친 진정한 간호사라고 말했다.
강 장관은 “우리 정부는 현직 간호사들의 희생과 헌신을 잊지 말아야 한다”고 말했다.
영안실을 찾은 김 실장은 고인의 유족에게 "윤 대통령이 이상민 행정안전부장관에게 원인을 철저히 조사하고 재발방지를 위한 예방조치를 취하라고 지시했다"고 설명했다.
5일 오전 경기도 이천시 광각동 투석병원 4층 건물에서 화재가 발생해 5명이 사망하고 42명이 부상을 입었다.
화재는 3층 스프링 골프장에서 시작 된 화재는 건물 최상층 4층 병원에서 환자 4명과 간호사가 연기가 고층으로 옮겨붙어 대피하지 못하고 숨졌다.
당신이 관심 있을 만한 콘텐츠
BEST 머니이슈
- 50대 부부 한알 먹고 침대에서 평균횟수 하루5번?
- 72억 기부한 미녀 스님, 정체 알고보니..충격!
- 로또 972회 번호 6자리 몽땅 공개, "오늘만" 무료니까 꼭 오늘 확인하세요.
- 로또 용지 찢지 마세요. 사람들이 모르는 3가지!!
- 로또1등 "이렇게" 하면 꼭 당첨된다!...
- "한국로또 망했다" 관계자 실수로 이번주 971회차 번호 6자리 공개!? 꼭 확인해라!
- 新 "적금형" 서비스 출시! 멤버십만 가입해도 "최신가전" 선착순 100% 무료 경품지원!!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당뇨환자', '이것'먹자마자
- 한의사 김오곤 "2주 -17kg 감량법" 화제!
- 남性 "크기, 길이" 10분이면 모든게 커져..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