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닝썬' 멤버 출소 후 근황? 형량 높은 '외국' 이민 간다
가수 정준영이 혐의를 떠안은 끝에 5년의 실형을 살고 만기 출소한 후 해외 이민을 준비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졌다. SBS 러브FM의 '김태현의 정치쇼'에서 BBC 다큐멘터리에 출연한 강경윤 기자가 소식을 전했다. 강 기자는 정준영이 해외 이민을 준비 중이라고 전하며, 승리의 경우 가수로의 활동보다 사업에 더 관심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고 밝혔다.
승리의 근황은 종종 전해지고 있는데, 최근에는 말레이시아의 한 갑부의 생일 파티에서 '빅뱅'의 히트곡을 부르는 모습이 공개되기도 했다.
정준영 또한 해외에서 레스토랑 사업을 준비 중이라는 소문이 나와 관심을 끌고 있다. 그는 2019년 프랑스 파리에서 자신이 지분 50%를 갖고 있던 레스토랑 '메종드꼬레'를 오픈할 예정이었으나 혐의로 물거품이 된 적이 있다.
정준영은 유년 시절 해외에서 오랜 시간을 보내며 외국어에 능통한 편이다. 이러한 배경으로 인해 출소 후 이민을 가지 않을까라는 관측도 나오고 있다. 그가 음악 관계자들과의 만남을 통해 프로듀서로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싶다는 소문도 있지만, 아직 확인되지는 않았다.
당신이 관심 있을 만한 콘텐츠
BEST 머니이슈
- 로또1등 "이렇게" 하면 꼭 당첨된다!...
- 로또용지 뒷면 확인하니 1등당첨 비밀열쇠 발견돼
- 비트코인'지고"이것"뜬다, '29억'벌어..충격!
- 역류성식도염 증상있다면, 무조건 "이것"의심하세요. 간단치료법 나왔다!
- 월수익 3000만원 가능하다!? 고수입 올리는 이 "자격증"에 몰리는 이유 알고보니…
- "한국로또 망했다" 이번주 971회 당첨번호 6자리 모두 유출...관계자 실수로 "비상"!
- 주식, 비트코인 다 팔아라 "이것" 하면 큰돈 번다!
- 환자와 몰래 뒷돈챙기던 간호사 알고보니.."충격"
- 남性 "크기, 길이" 10분이면 모든게 커져..화제!
- “고양시 지식산업센터” 1년후 가격 2배 된다..이유는?











